페이스북에서 광고인들을 위한 새로운 플랫폼을 개발중에 있습니다. 이 플랫폼의 이름은 '크리에이티브 허브'. 이 플랫폼은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의 광고를 게재하기 전에 미리 확인가능한 것을 포함하여 광고를 제작하는 과정에 앞서 다양한 성공적인 광고사례들도 제공할 것으로 보입니다. 뿐만 아니라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에서 가능한 모든 형태의 광고들을 고려하여 미리 경험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예를 들면 모바일 광고용 테스트 목을 제작할 수 있고, 이를 클라이언트들에게 쉽게 전달 할 수 있습니다. 현재 런던과 뉴욕의 메이저 광고회사인 BBDO와 RGA와 함께 테스팅 단계에 있으며, 올년도 말에는 테스트 회사의 폭을 더욱 확대할 것이라고 합니다.
완성된 툴은 17년도 1분기에 출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현재 크리에이티브 허브에서는 출시일에 맞춰 알림을 받을 수 있도록 대기명단을 작성중에 있으니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시기 바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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