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런던 - 팔라스 스케이트 보드 방문기
최근들어 가장 핫한 스트릿 브랜드 중 하나인 팔라스 스케이트 보딩의 영국 매장사진들이다. 지금으로 부터 딱 1년전, 작년 5월 즈음에 방문했을 때 찍었던 사진들이다. 매장에 직접 방문해보실 분들을 위해, 몇장의 사진을 담아 보았다.
팔라스 스케이트 보드는 영국발 스트릿패션 브랜드이다. 스케이트보드 패션의 왕으로 불리는 슈프림의 아성을 넘볼정도로 인기가 많다. 오히려 팔라스가 가진 특유의 감성은 슈프림과는 다른 의미에서 최고라고 말할 수 있다.
런던 소호스트릿의 슈프림 매장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하고 있
는 팔라스 스케이트보드의 매장입구. 구글맵스를 이용하면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다. 사진에는 보이지 않지만 작은 벤치가 존재하는데, 앉아서 잠시 쉬어가도 아무도 입을 대지 않는다.
직원에게 허락받고 찍은 매장 내부. 런던 특유의 감성과 스케이트 보드 냄새가 물씬 풍긴다. 당시에는 아디다스X팔라스 콜라보가 진행되고 있던 시즌이어서 삼색선이 추가된 아이템을 많이 볼 수 있었다. 국내 인터넷에서는 상당히 높은 가격을 형성하고 있는데, 현지 매장은 그정도로 비싸지 않다. 다만 배송비나 유럽물품의 관세를 생각해보면 한국에서의 가격도 이해가 안가는 것은 아니다. 다른 프리미엄 스트릿브랜드 보다 상품의 종류도 다양하고 자주 나오는 편이다. 적어도 슈프림보다는 쉽게 접할 수 있다.
스트릿느낌을 물씬 풍기게 하는 턴테이블과 팔라스 매장의 벽면. 매장에는 약 3명 정도의 스탭들이 손님들을 보고 있는데 하나같이 스타일이 훌륭했다. 특히 스케이트 보드 패션 특유의 편안함이 돋보였다. 신경쓰지 않은듯 멋있는 스케이트보드 패션만의 매력을 많이 느낄 수 있었다. 몇가지 사진이 더 있지만 방문해서 느끼실 분들을 위해서, 엉거주춤하게 찍힌 다른 손님들을 위해 아껴두기로 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